5등조차 당첨되기 힘든 로또, 그러나 지난 해 9월 로또 당첨자는 그야말로 "역대급"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“당첨인증” 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. 누군가 같은 번호로 수동 4장을 구매했는데 1등에 당첨되어 80억원을 상금으로 받았기 때문이었다. 우리는 몇 달간 수소문해 겨우 화제의 주인공인 김씨(34,세)의 인터뷰를 들을 수 있었다.
오랜 수소문 끝에 겨우 화제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었다. 김씨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글이 너무 크게 화제 돼 당첨된 후 모르는 사람을 만나는 건 오늘이 처음이라고 밝히며 오늘을 이후로 더 이상 자신의 정보가 인터넷에 유출되지 않기를 바란다면서 처음으로 로또 당첨의 전말을 모두 밝히겠다고 말했다.
실제 당첨인증 로또용지
그녀는 한 업체로부터 전화를 받아 번호 받고 있었는데 처음 받아 본 건 지난 해 9월, 속는 셈치고 가지고 있던 돈 5만 원 중 반을 투자해 업체에서 받은 번호로 로또를 구매해 봤는데 그게 자신을 80억 원 부자로 만들어 줬다고 한다. 그리고 80억 원을 손에 쥔 이후에도 꾸준히 그 업체에서 로또 번호를 받으며 지내고 있다고 한다. 그녀는 "최근까지 1등 2번 2등 1번 3등은 셀 수 없이 당첨됐었다" 며 "당첨된 이후에 여러 다른 업체들을 이용해 봤지만 여기만큼 높은 당첨률을 가진 업체는 없었다. " 고 말했다.
현재 해당기업은 "로또 1등 당첨이 안될거라 포기하지 말라, 당신도 1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"며 역대 국제, 국내 패턴을 분석, 구별해 매주 당첨 번호를 뽑아내 소수의 회원들에게 번호를 배포하고 있고 업체 관계자는 추가적인 분석데이터 수집과 입증을위해 일반인들에게 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20명에 한하여 분석번호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고하니, 평소 로또 당첨을 꿈꾸고 있다면 발빠르게 신청해보도록하자.